대형유통사(13개)와 종이영수증 줄이기 협약체결(’19.8.29) 1주년을 맞아 종이절감 성과를 알리고, 유통업계 전반으로 전자영수증 사용을 촉진하는 기간으로 추진하여 인식변화와 행동유발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. 홍보영상, 포스터, 카드뉴스 등 홍보물을 제작하여 SNS 이벤트 운영 및 다중이용시설(지하철, 정부 및 공공기관 엘리베이터)에 광고하였습니다.
휴대폰 화면의 NO, ON 버튼을 활용한 슬로건으로 종이영수증이 휴대폰 화면 속으로 사라지면서,
전자영수증을 사용하면 소나무가 등장하는 이미지로 표현하여 종이영수증을 줄임으로써
결국 우리에게 혜택으로 돌아오는 긍정적인 결과를 강조하였습니다.